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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 브라 에르 E -2와 MRJ의 큰 차이는? MRJ는 신사의 나라에서 용납 할 수없는 것인가?


MRJ가 거듭 계획의 지연으로 아직 형식 증명 취득에 길반 같은 상태 속에서 계획 시작했다 같은 규모의 항공기 인 엠 브라 에르 E2는 형식 증명도 성능 시험도 예상 이상으로 잘 란다.


E190-E2 시험 비행 상정 한 사양보다 좋은 데이터 인근 형식 증명 | FlyTeam 뉴스 https://flyteam.jp/news/article/89559


일본 뉴스에 엠 브라 에르 E2 당이 MRJ의 라이벌이라고 쓰여져 있지만, MRJ는 개념을 잘못했기 때문에, MRJ는 우선 남미와 유럽에서 팔리지 않는 것이다.

지역 제트 중요했던 개념이라고하면 뭔가? 그것은 프로펠러기와 B737과 A320는 어려운 노선 개척. 그리고 좌석이 넉넉하게 준비해도 무방하다 노선. A320보다 경제성이 나쁘기 때문에, 가능하면 단가가 높은 노선. 대표적인는 런던 시티 공항 (LCY) 것이다. 가장 런던 시티에 가까운 공항에서 런던 시티 뱅크 역에서 빛 메트로 DRL에서 하나로 갈 수 있다고한다.

런던 시티 공항 (LCY)은 다른 런던 근교의 공항에서 공항 접근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다소 가격이 비싸도 티켓이 팔린다. 장비에 요구되는 성능은 활주로가 1500m 짧고 가파른 각도로 하강이 필요하다. 1300m 대에서 방문 할 수있는 성능이 필요하다. 일단 LCY는 BAe146 최대의 항공기였다. 이것은 디자인이 원래 군용기 사양 갑자기 각도로 하강이나 STOL에 대응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당연히하고 최신 디자인의 지역 제트는 여기에 대응하도록하고 있으며,


봄바디어 C 시리즈는 런던 시티 공항 대응을 확실히 어필하고있다.

엠 브라 에르 EJ는 2009 년경부터 테스트를 거쳤으며 현재는 BAe146 대신 런던 시티 공항 최대 세력이되었다.

https://MRJ는 팔릴 것 같은 상황에서 사라 북미와 일본 이외에서 제대로 된 가격으로 사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된다. 그렇게되면, ODA로 판매 같은 느낌이 될 것인가? 새삼 설계의 차이로 지역 제트기로 매력이 적은 기체라고 할까, 프로젝트 도중에 아무도 눈치 채지 못했는지 의문이다.

미국에서는 가능성은 남아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는 것은 범위 클로즈라는 규정이 있기 때문 그저 단순한 노사 협약은 아니지만 다른 나라에는없는 조항 인 것은 확실하다. Wikipedia 기사로 일본어와 영어로만 기사 당하고있는. 지연 지연 MRJ의 관계자가 주장했기 때문에 일본에서 유명해진 것도 사실이다. 요컨대 해외에서도 MRJ가 팔린다는 최후의 보루 인 것이다.


여기까지 기사는 돌이켜 보면 좋은 곳 이지요라고 보이지만, 실은 대부분은 2008 년경부터 알려져있다.


MRJ는 사면 초가지도 ....인데

당시는 아직 BA가 ERJ190의 도입 전이었다에도 불구하고, (단, ERJ170는 제곱 입력 시작했던 것 같다.) 대체로 결국 위 원본의 한마디를 인용하고 싶다.

덧붙여 MRJ의 계시의 감상이지만 ..

영업과 기술의 균형이 잡히지 않는 기체.


팔리지 않는 것은 실적이 없음.

에너지 절약과 기술로 승부 한

과거 참신한 비행기 판매는 .. 거의 실패하고있다.

왜 처음에는 군용 사양으로 실적을 만들 수 없었던 것일까.


그렇지만, MRJ는 실패로 끝날 가능성이 높다해도, JAL이 취소하지 않는 한 50 기 정도는 팔릴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JAL도 일부 취소의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

다쏘 머 큐어 라든지 VFW614에 비해 무려 행복한 것일까? 생각 밖에 없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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