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씁니다 ~ 안검 하수의 수정 내용
오랜만에 씁니다 ~ 안검 하수의 수정 내용
원장의 고이즈미 마사키입니다
지난주 일본 성형 외과 in Fukuoka
에 참가하고 왔습니다.
안검 하수 수정 묻는 말하는 주제의 심포지엄이있었습니다.
좌장은 마츠오 선생님과 兵庫?科大?의 垣淵 선생님
기대하고 있던 수정은 좌우 차이와 삼중 이중 손실, 침투 넘어, 눈꺼풀 함몰
었지만
역시라고해야 하나 수술 후 위화감 · 안검 경련에 없을 버린 분의
수정의 이야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냥 경련 등의 위화감 압박감, 통증을 앓고있는 사람이
많은구나라는 느낌 이군요
뮬러 근에 1 개라도 실이 걸리면 거기를 중심으로 뮬러 근육 전체가
수축 해 나가는 마츠오 선생님의 이야기였습니다. 동감입니다.
매몰 이중를 거근 법에서 열린 분의 경련이 매우 많은 것도 납득입니다
아주 작은 실 하나로 나가서되지 않을 정도의 위화감 경련이되어 버린다
무섭 네요
덧붙여서 경련 분들은 눈이 열려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 환자도 외형은 좋지만 위가 볼 수없는
눈썹이 포함되지 않는 미간에 주름 버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도 정기적으로 경련 환자가 오지만 대부분은 젊은 사례입니다
자비로 데카 눈, 눈 실력 수술을받을 수 있습니다 만,
그러한 분의 수술후 경련 나는 가짜 성 안검 경련 ~ pseudospasm라고 구별하고 있습니다.
ADM을하지 않아도 앞구르기를 줄임으로써 향상시킬 닫집 것이 특징입니다.
즉 데카 눈을 위해 ?筋의 전전 지나지 것입니다. 이렇게 전전하지 않아도
눈은 오르는 데 어쨌든 수술 중에 열심히 버리는 결과를 얻기 위해
정상적인 눈꺼풀의 구조를 초과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자주 환자에게이 상태를 자동차에 비유 해 설명합니다
안검 하수 수술은 자동차 엔진 및 가속을 연결하는 수술입니다
엔진 페라리와 람보르기니가 될 수 없습니다.
이때 또 다른 중요한 것은 브레이크를 해제하는 것입니다.
브레이크를 제거하지 않고 액셀을 밟으면 ...
더 강하게 액셀을 밟으면 ....
상상하십시오
이것이 위화감입니다
엔진은 안검 거근 기능 악셀은 자신 눈꺼풀을 꼽자 것이군요
브레이크는 ?走 인대와 외각, 내각 등의 눈을 드는 저항이되는 요소입니다.
브레이크 밟은 채 가속을 운전자는 없겠 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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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리닉 안내 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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